안녕하세요 고객님
여러모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전화를 이틀에 걸쳐 3번 전화를 드렸으나 통화가 안되어 문자 재차 드리고 주문취소 처리하였습니다.
조금 더 세심하게 처리 못한점 사과드립니다.
주문하신 바지는 탈색불량 문제로 판매가 어려워 상품을 발견 즉시 닫아 놓은 상태 입니다.
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.
카드취소는 월요일 일괄처리 되어 불편을 드린것 같습니다.
조금 더 노력하는 돌실나이가 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
[ Original Message ]
주문 취소가 되었으면 미리 사전에 알려줘야하는거 아닌가요?
구매자도 모르게 취소하는 경우가 어디 있죠?
그리고 50%세일로 주문했는데 바지 불량이라고 취소가 되었다는데 그 바지 지금 원래 가격으로 판매 되고 있는데요?
세일 가격으로 판매는 못하는데 원 가격으로는 판매가 되는 경우는 무슨 경우죠?
그리고 바지가 불량인데 위에 저고리는 왜 취소죠?
그리고 제가 구입한지 몇 일이 다 되어가는데 취소 처리 카드 입금이 월요일이라니요 ㅋㅋㅋㅋㅋㅋㅋㅋ
문의 전화도 안받으시고 뭐 하자는건지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